다이어트

[핸드크림추천] 승무원도 쓰는 허바신카밀 핸드크림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3. 28. 22:12

[핸드크림추천] 승무원도 쓰는 허바신 카밀 핸드크림






봄이 왔네요~


봄이 왔는데도 저의 손은 겨울 철 그대로네요...


그래서 올리브영에서 핫한 핸드크림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허바신 카밀 핸드크림 승무원도 쓴다는 그 제품입니다!!


(나도.. 이거 쓰면 승무원 언니들 처럼 손이 고와 지려나...??).









흔한 방바닥샷 ㅋㅋㅋㅋㅋㅋ


핸드크림을 고히 바닥에 눕혀 준 뒤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


( 엇.. 옥의티... 모른척... 나는 모르오... )







이 제품을 바르면 손이 매끄럽고 부드러우며 코팅이 된다는데 정말일지 궁금하네요


오!! 팔꿈치, 발뒤꿈치 무릎도 발라주면 효과가 있다네요!!


오~~ 쥬은디~~~ ㅋㅋㅋㅋ







지극히 개.인.적.으로 휴대용으로 막 들고 다니기에 좋은 사이즈는 아닌거 같아요


하지만 보통 핸드크림에 비해 가격이 좀 나가기 때문에 사이즈는 커야 한다고 봅니다!!!!


  





개봉







보통 손등에 바르지만 저는 족에다 발라 보겠습니다....







일단 바르는 느낌은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핸드크림 중에 바른 후 끈적거리는 핸드크림을 정말 싫어하는데


이건 끈적임 없이 금방 흡수가 되었어요~~ 


덤으로 향까지 좋네요^^







오른쪽/바른 쪽 * 왼쪽/안 바른 쪽



음... 뭔가 약간 번들 거리는게 있지만 크게 별 차이를 못 느껴서


닭발에 발라 보겠습니다!!







건조가 아주 잘된  닭발을 준비 해 보았습니다


이 녀석을 살릴 수 있을까요...?? 실험해 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조된 닭발에 핸드크림을 바른 뒤 잘 스며들게 골고루 발라 주었습니다


3 . 2 . 1


결과를 보실까요??







짜잔


오~~ 효과가 바로 나타나는데요


엄청 건조했던 닭발이 손으로 다시 태어난 순간입니다!!!


이 영광을 허바신 카밀 핸드크림에게 돌립니다 ㅠㅠㅠㅠ




이제서야  승무원들이 좋아하는 제품인지 알거 같네요^^

 

발림성이 부드럽고. 흡수도 잘되고, 향도 좋으니


인생템으로 한번 생각해 볼 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