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아이랑가기좋은맛집!! 홍대 토끼정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4. 4. 12:47

 

 

 

 

 

 

 

 

 

 

일교차가 심한 요즘...

 

 낮에는 완연한 봄 날씨라 따뜻해서 아이들과 나들이 가기에 좋은거 같다

 

 친구들과 아이들을 데리고 홍대 맛집을 가기로 했다

 

아이들과 홍대를 오는 사람은 거의 보기 힘든거 같다 아무래도 아이들과 가기에는 힘이 드는건 사실이다.

 

하지만 우린 젊줌마니깐.....

 

아이들과 맛집을 찾아 떠나도록 해보겠다.

 

 

 

 

 

 

방향치인 나는 친구의 도움으로 토끼정을 찾아 갈 수 있었다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 어떤 골목으로 들어가니 토끼정이 있었다

 

토끼정은 건물 2층에 있었다

 

확 눈에 띄는 인테리어가 아니여서 그냥 지날 칠 수도 있을거 같다.

 

 

 

 

 

 

작년에 김해 신세계 백화점?인가 엄청 큰 신세계몰을 갔었다

 

와 진짜 넓고... 주차장 가는 길은 한 없이 길었던 기억이 난다...

 

아무튼 그때도 점심시간이라 점심을 먹으려고 돌아 다닌던 중 토끼정을 발견했는데

 

줄이 어마어마 해서 아이들과 기다리기가 힘들어서 다른 곳에서 밥을 먹었었다

 

하지만 홍대 토끼정은 주말 임에도 불구하고  따로 예약 없이 갔는데도 대기 없이 들어갈 수 있었다

 

 

 

 

 

 

우리가 들어가니 3층으로 올라 가라고 한다

 

토끼정 내부는 깔끔하고 직원도 친절했다

 

아기의자와 식기가 준비되어 있어서 아이와 함께 와도 편히 식사를 할 수 있다

 

 

 

 

 

음식 가격대는 싸지 않은 가격대 였다.

 

 

 

 

 

 

토끼정에서 크림 카레우동이 인기라고 들었다

 

그래서 나도 주문을 해봤다

 

메인메뉴 2개랑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밥을 따로 시켰다

 

 

 

 

 

 

음료가 토끼소다란다

 

이름 한번 너무 귀엽단 생각이 들었다

 

종류는 달빛유자, 노을석류, 아기사과, 청초매실 하나같이 이름이 너무 앙증맞다

 

우리는 아이들처럼 귀여운 아기사과 1L를 시켰다

 

아기사과 1L는 몇명 정도 마실 수 있냐고 물으니 성인 기준 3~4명 정도 마실 수 있다고 해서 주문했다.

 

 

 

 

 

 

주문 후 접시와 수저를 셋팅 해주셨다.

 

배가 고프니 언능 나왔으면 좋겠다

 

 

 

 

 

 

보통 식당에서는 배추김치를 주는데 여기서는 갓김치 짱아찌?를 주셨다

 

음식이 나오기 전에 반찬 먼저 싹쓸이 했다

 

 

 

 

 

 

아기사과 토끼소다가 나왔다

 

미니 사과가 들어있어서 아기사과라고 붙였나 보다

 

나중에 저 사과 꺼내 먹어야 겠다... ㅎㅎㅎ

 

컵도 너무 귀엽다! 완전 내 스타일이다!

 

 

 

 

 

 

그냥 따랐다가 뭔가 탄산수만 따른 거 같아서 다시 집어 넣고

 

흔들어서 다시 따르는 중....

 

직원이 뚜껑은 열지 말고 따르라고 했다..옙...

 

 

 

 

 

 

드디어 메인 메뉴가 나왔다.

 

크림 카레우동이랑 1.5인분인 함박스테이크가 나왔다

 

아이들 먹을 알밥이랑 스팸계란밥도 나왔다

 

인당 1개씩 시켰으면 남을 뻔 했다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메인메뉴 2개랑 미니밥 2개 시키니 5명이서 먹기에 충분했다

 

 

 

 

 

 

맛도 좋았다 먹으면서 연신 음~ 맛있다 맛있다 무한 반복!!

 

튀김은 바삭한 양파 튀김이였다

 

메뉴 구성이 풍부하고 맛도 양도 만족스러웠다

 

 

 

 

 

 

토끼정에서 가장 유명한 크림 카레우동

 

크림이 예술이다!!

 

양도 생각한것 보다 많아서 놀랬다

 

그리고 직원분이 크림 먼저 먹으라고 하셨다

 

그래서 젓가락을 푹 집어 넣어서 우동을 왕창 퍼서 먹었다

 

크림 카레우동은 아이들이 먹기에는 비추!! 맵다....

 

처음에는 크림 때문에 매운걸 잘 못 느꼈는데

 

크림을 다 먹고 카레만 남은 상태가 되니 맵다는게 확 느껴졌다

 

 

 

 

 

 

우리 아들이 먹을 스팸계란밥

 

안에 간장소스? 같은게 있어서 비벼 먹었다

 

 

 

 

 

 

친구 딸이 먹을 알밥

 

아이들도 부담 없이 잘 먹었다

 

아이들 입맛에도 잘 맞나보다

 

 

 

 

 

맛있는 밥을 먹고 나오니 아이들의 기분도 좋아 졌는지

 

찍기 싫어하던 사진도 찍어 달란다

 

홍대 토끼정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맛집인거 같아요

 

맛도 양도 두마리 토끼를 잡은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