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수박바젤리 & 스크류바젤리 먹어 보았음!!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4. 1. 19:02



즐거운 주말 가족들과 나들이 가려고 여의도 공원에 갔는데


 비가.... ㅎㄷㄷ


비를 피하려 여의도 IFC몰에 왔다가 왓슨스에서


요즘 핫한 스크류바젤리랑 수박바젤리 발견 ㅋㅋㅋㅋㅋㅋㅋ








스크류바젤리 먼저 개봉을 해봤습니다 





양이 헬이야...





어른들의 장난에 놀아나지 않을테다!!!!!!!!!





모양은 이렇게 스크류바처럼 생겼네요 





젤리안에 잼? 같은게 들어 있네요





한 입 먹어 보았음 첫 맛은....


 오!!! 스크류바 맛이야!!! 신기해ㅋㅋㅋㅋㅋㅋ


저기 안에 잼같은게 스크류바 맛이 나고 겉에 젤리는 별맛이 안나요





수박바젤리도 먹어 보겠습니다 ㅎㅎ





얘도... 양이 헬이야...





이런 장난 재미 엄따고!!!!!!!





설탕 뿌린 수박바 





으음~~ 얘도 수박바 맛이야 ㅋㅋㅋㅋㅋ


맛이 쥬은디 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수박바젤리가 맛있었는데 아들은 스크류바젤리가 맛있다네요 


개취 존중!!


사탕도 있다던데 먹어 보고싶네요 ㅎㅎㅎㅎ